CAFE

주민담談

웨딩홀이 메이크업을 더 못하네요

작성자잘될거야힘내자|작성시간26.06.14|조회수657 목록 댓글 0

오늘 동생 결혼식이었는데

동생, 엄마, 아빠는 웨딩홀 안에 있는 곳에서

메이크업을 하고

저랑 이모는 웨딩홀 근처 샵에서

메이크업을 했는데

근처샵이 더 저렴했거든요 웨딩홀보다

근데 근처샵이 훨씬 더 메이크업을 잘하고

웨딩홀 샵은 메이크업을 진짜 못 했더라고요...

동생도 그냥 웨딩홀에서 다하는 게 편해서

여기서 했는데 화장 너무 별로라고

혼주 메이크업은 진짜 엄청 날림으로 해놨더라고요

웨딩홀은 그냥 비싼가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