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짱짱편한 휘뚜루마뚜루 샌들 없을까요ㅠㅠㅠ 작성자키티버니포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발볼넓은데다 족저근막염이 살짝 있어서 여름신발 고르기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그냥 더워도 운동화 신어야하는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이현 | 작성시간 26.06.14 핏플랍 편해요 작성자키티버니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오 다들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쌀고지 | 작성시간 26.06.14 핏플랍 진짜 편해요!!! 해외 갔을 때마다 잘 신고 다녔어욤 작성자앙잉 | 작성시간 26.06.14 핏플랍!!!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14 스케쳐스 아치핏 샌들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