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진짜 짱짱편한 휘뚜루마뚜루 샌들 없을까요ㅠㅠㅠ

작성자키티버니포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0 목록 댓글 8

발볼넓은데다 족저근막염이 살짝 있어서 여름신발 고르기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
그냥 더워도 운동화 신어야하는지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이현 | 작성시간 26.06.14 핏플랍 편해요
  • 작성자키티버니포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오오 다들 정말 감사합니다..!!!!
  • 작성자쌀고지 | 작성시간 26.06.14 핏플랍 진짜 편해요!!! 해외 갔을 때마다 잘 신고 다녔어욤
  • 작성자앙잉 | 작성시간 26.06.14 핏플랍!!!
  •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14 스케쳐스 아치핏 샌들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