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는 한번도 본 적 없는데
효과 좋다던데 계속 흔들리고 그러면 멀미날까봐 걱정돼서요 ㅋㅋㅋㅋㅋ 목디스크 약간 있고 자세 안 좋은데 근데 언제 또 이런걸로 볼까 싶고.. 넘 고민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윈 메타윈 작성시간 26.06.14 4D가 역대급이라 추천드리고 싶은데 목디스크 걱정되시면 2D가 나을거같아요! 좀 격해요!
-
답댓글 작성자호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고민하다가 다들 넘 포디 추천하길래 포디 보려구요 기대돼용
-
작성자그로구 작성시간 26.06.15 저 2D로 봤는데 4D로 한 번 더 보고싶어서 지금 ㅠㅠ 고민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호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줌님 레어닉 ㅋㅋㅋㅋㅋ 저 그냥 포디로 보려구요 넘 설레요
-
답댓글 작성자그로구 작성시간 26.06.15 호빵 헤헿 바로 닉변했습죠~~
우와 4D라니 너무 부러워요 줌님ㅠㅠ 안되겠어요 저도 이번주 보러갑니다! 목디스크 조심하시구 즐겁게 관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