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Bl 벨소설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도울필|작성시간26.06.14|조회수323 목록 댓글 7



최근에 재밌게 본 건 명겁이에요!!

도파민이 부족해요 ㅠㅠㅠㅠㅠ

유명작들(혼불, 채팔이님것들)은 거의 다 보긴했는데
소설 추천해주세요..!! 조아라도 괜찮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염꿍땅 | 작성시간 26.06.14 네임버스 카타바시스 추천해요!!
  • 작성자블라썸 | 작성시간 26.06.14 최근에 저온화상 읽었는데 가볍게 읽기 좋았어요 미리보기로 찍먹해보세요 ㅋㅋㅋ
  • 작성자weary2023 | 작성시간 26.06.14 도둑들 보셨죠???ㅎㅎ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15 소조금님 동양풍 삼부작도 추천드려요
    동양풍을 좋아하신다면요
    저는 초반부터 술술 읽힌건 열병이었고 초반에 안 읽혀서 정말 몇번 때려치고 읽은게 파문이었는데 초반 백페이지쯤 지나고 나선 폭풍처럼 몰아쳐서 열병 파문 동티중 제 최애고 아직도 맘이 아파서 못 읽어요 ㅠㅠ 분명 해피앤딩이지만 가는길이 너무 맘아파서 재탕 못해요 그에반해 동티도 술술 읽히는데 주인공수 미워하면서 읽어서 젤 싫으면서도 잘 읽혀서 짜증났었어요 ㅡㅜ
  • 답댓글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15 제가 그 ㅎㅎ벨테기올때 항상 읽는 작품들이 고귤님 할수없는것들이랑 이은규님 멜팅초콜릿입다

    둘다 쓰레기공인데 약간 장르가 다른게
    할없것은 노가더판 깡패라면 멜초는 그냥 싸패에요

    솔직히 더 달달한건 할없것입니다
    노가다 용역깡패스트가 얼마나 침바르는지..
    이건 2권까지 혈압오르면서 쓰레기 새끼 저거 찐사되나? 이러면서 읽었습니다

    외전에서 보면 그 쓰레기짓도 자기는 사랑이라고 ㅎㅎㅎ 연애놀음이었대여
    짝사랑이 아니라 같이사랑한거래요
    개뻔뻔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