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여의도에서 러브버그 발견했슴다...하하하하핳

작성자이히히하|작성시간26.06.14|조회수476 목록 댓글 0

오늘 흰바지 입고 가족끼리 걸어가다가
엄마가 커피산대서 잠깐 기다리면서 서있었거든요
바아로 러브버그 바지로 달려들더라고요....흐흐규ㅠㅠㅠㅠ
한쌍?이긴 했지만,,,, 발견했습니다 줌님덜 ㅠㅠㅠㅠ
내일부터 흰옷 조심하세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