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들 너무나도 소녀같으세요ㅠㅠㅠ
저보다 더 열정 넘치신 것 같아옄ㅋㅋㅋㅋ
질서정연하게 응원하시고 퇴장도 쪼로로록 잘 하시고 너무 대단...
팬클럽 찬스도 찬원님 따라서 기부 많이 한다고 하던데 진짜 대단하신 분들..🥹🥹
어머님들 모두 오래오래 건강하게 활동해주시면 좋겠다는 생각.
+ 엄마한테 엄마도 열정적으로 팬클럽 들어가자 하자니까 용돈주면 하겠다던.. 미안 엄마....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런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쵸 ㅋㅋㅋㅋㅋㅋ 어머님들 진짜 너무 보기 좋더라구여ㅠㅠㅠ
-
작성자아르모니 작성시간 26.06.14 어머니모시고 이찬원 콘서트 갔었는데요. 굿즈에 진심이셨어요.. 이찬원 야구유니폼 굿즈 진짜 많이 입으시더라구요.. 소녀소녀하시고, 화장실에서 뵌 찬스 분께 공연시간 질문했는데, 진짜 친절하고 자세하게 얘기 해주시더라구요..(갬동ㅜㅡㅜ) 그리고 제 모습은 누가봐도 찬스 같지는 않았나봐요.. 엄마 모시고 왔다고 예뻐 해 주셨어용.. 또 가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그런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들 분홍색으로 쫙 입고 오셨는데 유니폼도 입으시고 다른 가수들 호응도 잘해주겨 대답도 잘해주고 진짜 축제에 흥이 생기게 도와주셨어여...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찬스라던데 저도 엄마가 좋아하셔서 다음엔 제가 굿즈도 챙겨드리고 하고 싶네요ㅠㅠㅋㅋㅋㅋ -
작성자김너네나잘해라 작성시간 26.06.15 음방에서도 진짜 우리가 우리 가수 욕먹이면 안더ㅐ! 하시면서 질서정연하게 기다리고 그러더라고요 멋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그런의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와.. 어머님들 퇴장 하실 때도 둘씩 정렬해서 쫘라라라라락 빠지시는데 너무 귀엽고 그렇더라구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