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손풍기 추천 받습니다아

작성자푸른 새벽|작성시간26.06.14|조회수412 목록 댓글 7

본격적인 여름..녜 준비 해야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미순록 | 작성시간 26.06.14 프롬비 비싸지만 좋아요
    가성비 생각하시면 다이소도 나쁘지않다고 들었어요
  • 작성자눈누루난나 | 작성시간 26.06.14 루메나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모델명 어떤거요?
  • 답댓글 작성자눈누루난나 | 작성시간 26.06.14 푸른 새벽 저는 24년형이긴한데 날개3개짜리 핸디선풍기요!FAN PRO4네요
  • 작성자즉떡맛집어디야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루메나 프로4쓰고있는데 배터리가 오래가서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