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유미순록
|
작성시간
26.06.14
프롬비 비싸지만 좋아요
가성비 생각하시면 다이소도 나쁘지않다고 들었어요
-
작성자눈누루난나
|
작성시간
26.06.14
루메나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모델명 어떤거요?
-
답댓글
작성자눈누루난나
|
작성시간
26.06.14
푸른 새벽 저는 24년형이긴한데 날개3개짜리 핸디선풍기요!FAN PRO4네요
-
작성자즉떡맛집어디야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루메나 프로4쓰고있는데 배터리가 오래가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