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콜라겐 pdrn 이런거 효과없죠?? 이너뷰티템 외국인 선물어때요?? 작성자노을멜론|작성시간26.06.14|조회수1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외국인 친구가 올영에서 보고 관심을 보이는데 선물로 사줄까 말까 고민돼요ㅋㅋㅋㅋ쏠라씨 락토핏 이런거 샀던데..찐 효과있는 약을 사줄지k뷰티템 올영꺼를 사줄지 고민돼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5 효과는 없는데ㅋㅋㅋ 그래도 올영템이라는 만족감이 있어서 저라면 올영템 선물할래요 ㅋㅋ 그리고 다음에는 찐 약국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