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먹는 콜라겐 pdrn 이런거 효과없죠?? 이너뷰티템 외국인 선물어때요??

작성자노을멜론|작성시간26.06.14|조회수154 목록 댓글 1

외국인 친구가 올영에서 보고 관심을 보이는데 선물로 사줄까 말까 고민돼요ㅋㅋㅋㅋ
쏠라씨 락토핏 이런거 샀던데..

찐 효과있는 약을 사줄지
k뷰티템 올영꺼를 사줄지 고민돼요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5 효과는 없는데ㅋㅋㅋ 그래도 올영템이라는 만족감이 있어서 저라면 올영템 선물할래요 ㅋㅋ 그리고 다음에는 찐 약국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