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카프리 팬츠 사고싶어요..

작성자_jeongjaehyun|작성시간26.06.14|조회수947 목록 댓글 5



드디어 유행에 함락 당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
제 체형에 쥐약인거 아는데도 슬슬 이뻐보이네요
카프리 팬츠 입으시는 줌님들 만족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뚜벅이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유행에 편승해서 입엇는데 나름?괜탆아용ㅋㅋㅋㅋ
  •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14 하체 통통이 반품했습니다^^..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14 종아리 얇으시면 도전..
  •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15 넹 ㅋㅋㅋ 흰색 검정 번갈아가면서 입는데
    편하고 좋슴돠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5 다리 이쁜 사람이 입은거보니 이쁘긴 하더라고요. 저는 체형에 안맞아서 패수...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