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리 팬츠 사고싶어요.. 작성자_jeongjaehyun|작성시간26.06.14|조회수94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디어 유행에 함락 당해버렸어요ㅋㅋㅋㅋㅋ제 체형에 쥐약인거 아는데도 슬슬 이뻐보이네요카프리 팬츠 입으시는 줌님들 만족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벅이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유행에 편승해서 입엇는데 나름?괜탆아용ㅋㅋㅋㅋ 작성자freedobby | 작성시간 26.06.14 하체 통통이 반품했습니다^^..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14 종아리 얇으시면 도전..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15 넹 ㅋㅋㅋ 흰색 검정 번갈아가면서 입는데편하고 좋슴돠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5 다리 이쁜 사람이 입은거보니 이쁘긴 하더라고요. 저는 체형에 안맞아서 패수...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