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서 노랑통닭 시켰어요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14|조회수6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똥집감자튀김도 시켰어요12시 도착인데 잘 시킨거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4 고생하셨어요 !!!! 맛있게 드세요 작성자아무튼기대주 | 작성시간 26.06.14 넘맛있을거같아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