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song중에서 이재 DNA가 젤 좋아욧.. 작성자힝힙|작성시간26.06.14|조회수29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계속 반복재생중이에요!!!! 진짜 국제행사에서 한국은 무조건 껴있는게 넘 좋아요😭😭😭😭 한국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