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난주 주말에 오른쪽 눈 물리고
오늘 자고 일어났더니 왼쪽 눈 물렸어요 ㅡㅡ
그나마 내일 출근이라 오늘 빨리 가라 앉아야 할텐데
눈 물려본 적 없는데
이번 모기들은 눈을 좋아하나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나우졀 작성시간 26.06.15 헉 줌님 눈에서 꿀냄새 나는거 아녀유? 눈 뜨기 힘들어서 어째유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닠ㅋㅋㅋ 그럴리가유ㅠㅠㅠㅠㅠ
눈이 떠지긴 해유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15 상상하니 웃겨서 좀 웃었어요ㅋㅋㅋ큐ㅠ 죄송해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니에요 이해해요 줌님 ㅋㅋㅋㅋ
2주 연속 양쪽 번갈아가며 물리는게 흔한 일은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