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머리숱 진짜 없는데 매직 해보신분????

작성자kimbo|작성시간26.06.15|조회수305 목록 댓글 4

맘에 드셨어요??????
머리숱 넘 없어보이겠죠???ㅠㅡㅠ
머리가 얇으니까 장마철에 엄청 부스스해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15 볼륨매직 최대한 뿌리쪽 안붙여서 하려구요
    반곱슬이라 답이없어서ㅠ
  • 작성자푸른 새벽 | 작성시간 26.06.15 저 볼륨매직 했는데 부스스한건 괜찮아 졌는데 축 늘어져요..볼륨감이 하나도 없어졌...네요 비 맞은 생쥐 같아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kimb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우 .. 근데 줌님도 뿌리쪽 안붙여서 했는데도 그러세요??ㅜㅜ
  • 작성자비비드라라러브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지금 해놔야 장마 본격적으로 왔을 때 축 쳐지는거 덜해요 ㅠㅠ 전 지지난주에 했슴미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