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 드셨어요??????
머리숱 넘 없어보이겠죠???ㅠㅡㅠ
머리가 얇으니까 장마철에 엄청 부스스해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엔6 작성시간 26.06.15 볼륨매직 최대한 뿌리쪽 안붙여서 하려구요
반곱슬이라 답이없어서ㅠ -
작성자푸른 새벽 작성시간 26.06.15 저 볼륨매직 했는데 부스스한건 괜찮아 졌는데 축 늘어져요..볼륨감이 하나도 없어졌...네요 비 맞은 생쥐 같아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kimb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우 .. 근데 줌님도 뿌리쪽 안붙여서 했는데도 그러세요??ㅜㅜ
-
작성자비비드라라러브 작성시간 26.06.15 근데 지금 해놔야 장마 본격적으로 왔을 때 축 쳐지는거 덜해요 ㅠㅠ 전 지지난주에 했슴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