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은 투자... 지금 해도 괜찮은걸까요??

작성자빅쮸화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475 목록 댓글 9

엄마가 은에 투자하고싶으시다며
자꾸 알아보라고 하시는데 ㅠ
저도 이쪽은 잘 몰라서요...
보니까 은바 구매나 etf식으로 투자하는것 같던데
은이 투자 가치가 있는건지 ㅠㅠ 여쭤봐요 주담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5 요새 금 작년 가격으로 돌아가서 많이 빠졌는데 차라리 지금부터 금 모으는 거 추천이요 은은 재화 성격만 있는 거 아니라서 안정성 떨어지는데 왜 은이 땡기시는지 모를 일이네여ㅋㅋ
  • 답댓글 작성자빅쮸화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설명 감사해요 줌님!! 엄마를 설득해봐야겠어요 ㅋㅋ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5 저 재작년부터 꾸준히 금 적립했는데 마이너스 존내 쳐맞고 있어요, 지금 금 좀 빠졌어요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5 저 금 -7만원인데 금도 물려있는데 은은 절대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금 은 현물투자 어려워여..저도 손절치고 나왔어여..바닥을 모르겠던데..지금 그떄판거보다 더 떨어져서..손절치기 잘했다는 생각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