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시장 쎕니다.

작성자샹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2,065 목록 댓글 15

금요일장보다 쎄보여서
급하게 팔지 마세요.
금요일 장하고 또 달라요.
시장좀 보고 올게요.

매수타이밍은 오늘 아침매수가 가장 안좋아요.
순환매는 나오는걸로 보입니다.
시장 좀 보고 특이사항 있으면 다시 올게요.
저 엘전좀 봐야해서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돼지되기일보직전 | 작성시간 26.06.15 샹스 감사합니다 줌님! 항상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15 남은 6월 일정에서 하락이 나와도 저번주 가격까진 안오겠죠? 떨어질때 추매하다가 저번주 완전 저점에선 추매안한게 넘 후회되네용ㅠㅠ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에이, 최저점 타이밍에만 투자할 수 있는거 아니잖아요ㅎㅎ저도 하닉 없어요ㅠ삼전은 물량 반밖에 없구요ㅠ주식은 삼전닉스만 있는것도 아니죠ㅎㅎ손실만 안본 상태면 언제든지 기회보고 들어가면 되요. 오늘 내가 가진게 안오르고 내가 사고싶은게 저멀리 달아나도, 내일은 또 다를 수 있어요. 음, 저는 이번에 저점때 엘전으로 현금 몰빵쳐서 이돈 회수하면 삼전닉스로만 이동할 예정이거든요. 저 타이밍 나와서 움직일 때 주담에 글 쓸게요. 최저점이 아니어도 이만하면 들어가도 되겠다 싶은 자리로 찾아 들어갈거예요.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다음주에 상여나와서 좀 줏어야 하는데..와우..너무 오르네여;;;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 위치에서 삼전닉스도 오르는데, 좋은데 빠졌던 애들까지 강하게 순환매 나와서 지수가 고점을 넘기려나 싶어요. 일단 삼전닉스가 고점을 넘기는지 보려구요. 아..눈치게임 진짜ㅠㅠ하이닉스 기관에서 상향레포트라도 나오면 좀 쉬울거 같은데 말이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