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어플로 자주 만나고(흔히 갈아끼우는)
본인 커리어는 상관안하고
코르셋 엄청 쪼이고….
걍 남자 만날생각밖에 안하는….
는 혈육인데 하 지금 만난 남자 이야기하는데
걍 너무 안타까워요.. 정신적으로 뭔가 채워지지않아서
저러는거같고 ㅠ 아직 백수여서 제발 만나도
본인 커리어 먼저 만들고 만나라고 백번 이야기하거든요?
말도 안듣네요 ㅋㅋ ㅋㅋ
그래도 다행인게 피임은 열심히 하는거같아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시간 26.06.15 백수라서 그럴수도 있어요. 본인 직업생기고 돈벌고 하면 좀 나아질거예요. 그리고 또 아이러니하게도 많이 만나본 애들도 결국은 또 고르는 눈 생겨서 좋은 베필 만나기도 하니까요... 가족이라 안타까우시겠지만 정상가정에서 잘 큰 친구들은 진짜 젊을때 그렇게 잘놀고 ㅋㅋ또 나이들면 제 인생 찾아가더라구요. 피임잘한다니 너무 걱정마세여 ㅋㅋ
-
답댓글 작성자밀크쉐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하 진짜 제가 보기에도 직장 없고 오랜기간 백수여서 그런거같아요 ㅠ 진짜 잡아다 제대로 설득시켜봐야겠습니다 (저도 다행ㅇ인게 성병이런건 엄청걱정하더라고요 후) 댓 감사합니다
-
작성자이지엔6 작성시간 26.06.15 커리어가 없으니깐요..(잘은모르지만)
자존감이 없어서 더 그런거 같기두요
-
답댓글 작성자밀크쉐이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ㅠ ㅠ… 잡아다 제대로 설득시켜놔야겠어요 제가 보기에도 커리어가 없어서.. 더 그런게 커보여요
-
작성자복돼지 작성시간 26.06.15 백수 상태가 길어지면 집 안도 불편하더라구요. 성격에 따라서는 밖으로 돌 수도 있어요. 걱정 많이 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