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래에셋 스페이스x 0주 실화인가요?

작성자뚜루룽|작성시간26.06.15|조회수965 목록 댓글 1

그거보고 미래에셋 존버하며 계속 담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미치겠네요ㅋㅋㅋ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성gone | 작성시간 26.06.15 투자는 성공했고 배당만 못 받은 건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