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런 모양 에어프라이어 괜찮나요???

작성자잘가피피|작성시간26.06.15|조회수527 목록 댓글 8

써보신 줌님들 계신가요????
세척이나 보관이 좀 편해보이긴하는데ㅠㅠ
냄새도 안나는지 궁금해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잘가피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단점이 무거운거긴 하더라구요ㅠㅠ
  • 작성자머루포도 | 작성시간 26.06.15 전 저런모양은 아니고 넣다뺐다하는 이거였는데.. 잘썼어용ㅋㅋ 근데 유리가 넘 무거워서 조심해야하긴했습니다..
    제 실수로 떨어뜨려서 와장창 깨져서 버렸긴한데ㅠㅠㅠ 저건 밑에부분이랑 붙어있는거니까 괜찮을거같아요!
    좋은건 냄새안나고 세척도 편한편이어서 좋긴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잘가피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유리가 보여서 좋긴한데 다들 무겁다 하더라구요ㅠㅠㅎㅎ
  • 작성자모다시경 | 작성시간 26.06.15 지난주 닌자크리스피 와서 사용중이에요 아직까진 에프 기능만 써봤는데 강하고 좋아요. 냉동식품 짧은 시간에 조리 되고 세척도 편리하구요. 수납장에 넣었다뺐다 하는 번거로움은 있는데 괜찮습니다! 잘샀다싶어용
  • 작성자우리도그들처럼 | 작성시간 26.06.15 댓글에 있는 스타일 새로 샀는데 전 에프라기보단 좋게 말하면 오븐, 나쁘게 말하면 에프 대중화 되기전 유행했던 광파오븐 같아서 별로예요. 관리 편한건 맞는데 원래 쓰던 트레이더스 에프를 더 자주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