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은행 어플중에 기업은행이 제일 쓰레기 같아요

작성자방앗간참기름이최고|작성시간26.06.15|조회수287 목록 댓글 3

아 진짜 오전부터 빡치네요 하...
왤케 어플을 쓰레기로 만든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5 기업은행은 다른 메이저 은행들처럼 막 영업을 대단히 해야하는 은행이 아니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시스템이 안일하고 구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청하는 서비스도 다 안된다 그러고..
  •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5 이게 많이 좋아진거예요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업뎃 전이 진짜 노답......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진심여...젤 구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