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어플중에 기업은행이 제일 쓰레기 같아요 작성자방앗간참기름이최고|작성시간26.06.15|조회수2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진짜 오전부터 빡치네요 하...왤케 어플을 쓰레기로 만든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5 기업은행은 다른 메이저 은행들처럼 막 영업을 대단히 해야하는 은행이 아니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시스템이 안일하고 구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청하는 서비스도 다 안된다 그러고.. 작성자Human Nature | 작성시간 26.06.15 이게 많이 좋아진거예요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업뎃 전이 진짜 노답......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진심여...젤 구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