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정말 돈없을때 생필품, 화장품, 영양제 다 떨어지지않아요?ㅋㅋ

작성자l1xjxyq|작성시간26.06.15|조회수314 목록 댓글 6

지금 그 시기인데 주말에 생필품, 화장품 채웠는데 이번주에 영양제도 싹 떨어질거같아요ㅋㅋㅋ저번달부터 돈 너무 써서 아껴써야할 타이밍인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그래서 영양제같은건 쌀때 쫌쫌따리 걍 사둬요 ㅠㅠㅠㅋㅋㅋ한번에 떨어지면 지출 넘나 큰 것...
  • 작성자비빔밥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그래서 돈 있을때 세일하면 미리 사두는 편이에요 ㅠㅠ 진짜 돈 없으면 사기가 너무 아깝더라구요 ㅠㅠ
  • 작성자테르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제가 지금 그래서 화장품이랑 다 아껴 쓰고 있어요 급여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 작성자후르츠링 | 작성시간 26.06.15 지금의 저에요 ㅠ
  • 작성자바밤바바밤 | 작성시간 26.06.15 아 그니까요 약속이라도 한듯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