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인테리어 공사 정말 짜증나네요

작성자찌요|작성시간26.06.15|조회수579 목록 댓글 3

윗집 인테리어 공사하는데 지난주엔 새벽 6시부터 샷시 뜯어내서 관리사무소 연락하고 주말에 공사하길래 또 연락하고 오늘은 7시부터 또 시작하는거 같길래 못참고 올라갔다 왔어요
진짜 인테리어 공사 너무 하네요 자기들도 잘못한거 아는지 주말에는 불도 끄고 문닫고 공사해요
오늘은 참다참다 갔다왔는데 말만 죄송하다하고 계속 이럴거 같아서 관리사무소에 연락해서 새로 오시는 입주민한테 연락해달라 했어요 업체 관리해달라고 진짜 인테리어 공사 원래 이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5 얼마전에 마당글에 인테리어공사로 아랫집 숙박비주는거 갑론을박하던데 ㅋㅋㅋㅋ진짜 철거공사 겪어보면 숙박비 주라는 소리 절로 나와요. 절대 집에 못있어요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awake | 작성시간 26.06.15 멀리 다른 층에서 잠깐씩 보수공사 같은거 할때도 시끄러운데 줌님 스트레스 너무 심하시겠어요ㅠㅠ
    진짜 집에 있을수가 없는데.. 그런 소음은 안 겪어보면 몰라요
  • 작성자동해번쩍 | 작성시간 26.06.15 엘레베이터에 공고문 있으면 담당자 연락처 있을텐데! 그걸로 직접 컴플레인 해보세요ㅠ 너무 아침부터 경우가 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