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하객룩 신발요..!

작성자제비의생활|작성시간26.06.15|조회수239 목록 댓글 1

 

 

긴팔에 롱치마라 발까지 덮여있으면  답답할것 같아서 저는 1번 4번중에 고민중이예요

두 개 중에서도 1번이 더 시원해보여서 1번으로 살까 싶은데 

그래도 투표 한 번 올려봐요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 역시...! 대세에 따라서 1번으로 주문하겠습니다!!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