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초아깽이들보고 힐링하고가세요!!

작성자잘생겨서황민현|작성시간26.06.15|조회수322 목록 댓글 7


얼마전에 여행갔다가 편의점에서 돌봐주는 냥이가
새끼낳았더라고요 진짜 천국....
사장님한테 물어보니 입양처는 다 정해졋나보더라고요
영원히 행복해 아가들아ㅜㅜㅜㅜ
동영상 제 목소리는 무시해주세욬ㅋㅋㅋㅋ
귀여워서 흥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슨일이있어도욕은안돼이미친새끼야 | 작성시간 26.06.15 와 미쳤다....엄마냥 고생했겠어요. 다 몇 마리야...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15 아너무귀여워요ㅜㅜㅜ
  • 작성자반짝반짝 빛나는 | 작성시간 26.06.15 턱시도 아깽이 양말 똑띠로 신고 나왔네요 아깽이들 너무 귀여워요 ㅠㅠ
  • 작성자뤼뤼 | 작성시간 26.06.15 미쵸따ㅜㅜㅜㅜ너무 귀여워요오오오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한입해도 될까요? 훔냐훔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