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에도 미약반등이라 지켜보자햇는데
오늘 다시 떨어지다니...
뭐 이거 망인가요 왜이런대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dNight Blue 작성시간 26.06.15 우주는 10~20년 봐야한다고......
-
작성자과도한섭취는설사를 작성시간 26.06.15 최소 5년이상 떨어지든말든 오르든말든 못하실거같으면 손해보더라도 손절하고 다른거사시는게 나으실거에요!
-
작성자씬나씬나 작성시간 26.06.15 장기로 봐야합니다.
최소 5년이라고 생각해야 마음 편할 것 같아요. -
작성자생각하고 작성시간 26.06.15 로봇도 얘기나온지 거의 10년 됐는데 이제 가는거에요
-
작성자시골쥐 작성시간 26.06.15 당장 2~3년 먹을 수 있는 반도체 납두고 왜 우주를 샀는지 저는 우주 뿐만 아니라 전력 광통신 산 것도 후회돼요 전력 광통신 냅두긴 할 건데 우주는 필히 버리고 싶어요 10~20년 장기? 그럼 그때 가서 오를 거 같음 사면 되고 아니 10년 지났으면 반도체 등은 은하수 가있겠어요 기회비용이 얼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