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INFP랑 ENFP랑 어덯게 차이나여?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455 목록 댓글 4

이 두 성향의 사람을 동시에 알게됐는데요 ㅋㅋㅋ

저는 INFP친구가 E인 줄 알았고

ENFP 친구가 I인 줄 알았어요;;

근데 INFP는 E로 보였던게 사회생활 하는거라 그러고

ENFP는 아직 좀 낯 가리는데.. 아직 안친해서 그런가...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레시 | 작성시간 26.06.15 제 느낌에 인프피는 자기 자신에게 관심이 많고 (자기만의 세상이 있고) 엔프피는 남과 함께하는 내가 즐겁고 재밌는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 단어 하나 차이인데도 너무나도 다르네요. 이런게 궁금했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서울 | 작성시간 26.06.15 infp는 맘 맞는 소수랑 자기 취미 공유하면서 뽀짝하게 놀고
    enfp는 잘 안 맞아도 맞춰가면서 전체랑 어우러져 함께 있는 걸 좋아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 이건 또 신기하네요. 정말 mbti의 세계는 무궁무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