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luebell 작성시간 26.06.15 전 첫날 노리긴 했는데 사실 확신이 좀 없어서... 모르겠어요! 제가 그쪽 지식이나 정보가 좀 없고ㅋㅋ 허나 한가지는 확실히 알겠는게 이건 장투 종목이다 라서 고민중이예요
-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5 스엑 장기로 가져가실 분들은 막 한번 미장 휘청할때! 장투는 어떤 종목이든 그럴때 일부비중씩 모아가시는거 추천합니다.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15 100달러 근접했을 때 매수계획 있어요! 위로 튀면 보류입니다ㅎㅎ
-
작성자시골쥐 작성시간 26.06.15 저는 산 거 후회합니다, 걍 안 쳐다보려고요 나스닥 구매해서 간접 경험하는 게 나은 듯
-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15 이미 한주 정찰병으로 샀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