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스페이스x 사실건가요?

작성자커퓌|작성시간26.06.15|조회수75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luebell | 작성시간 26.06.15 전 첫날 노리긴 했는데 사실 확신이 좀 없어서... 모르겠어요! 제가 그쪽 지식이나 정보가 좀 없고ㅋㅋ 허나 한가지는 확실히 알겠는게 이건 장투 종목이다 라서 고민중이예요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5 스엑 장기로 가져가실 분들은 막 한번 미장 휘청할때! 장투는 어떤 종목이든 그럴때 일부비중씩 모아가시는거 추천합니다.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 작성시간 26.06.15 100달러 근접했을 때 매수계획 있어요! 위로 튀면 보류입니다ㅎㅎ
  • 작성자시골쥐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산 거 후회합니다, 걍 안 쳐다보려고요 나스닥 구매해서 간접 경험하는 게 나은 듯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이미 한주 정찰병으로 샀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