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젊은 진상들은 목소리부터 뭔가 다르네요 ㅋㅋㅋㅋ

작성자모동모동|작성시간26.06.15|조회수1,161 목록 댓글 8

가끔 회사에 민원전화 제가 당겨받을때가 있는데 노인들은
막 헛소리 하시다가 그래도 어르고 달래면 대충 무마되는데
3040 젊은 진상들은 일단 목소리부터 달라요 ㅋㅋㅋㅋ자기가 굉장히 스마트하고 정당한 요구를 하고있다는 확신에
찬 목소리 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말 다 끊어먹고 그래서 성함이 어떻게 되시죠? 받으시는분은 어떤 부서이신거죠? 이러는데 ㅋㅋㅋㅋ 걍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든 남자든 그.. 하 특유의 그런게 있더라고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15 나는 똑똑한 소비자다 내 말이 다 맞다 이게 깔려있어서 너무 같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15 이름 물어볼때 개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알면 뭐 달라지는게 있는줄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부둥부둥 | 작성시간 26.06.15 그리고 이름 묻기 플러스 대면 첫마디가 녹음하겠습니다.
    아니 자기가 제 시간에 신청 못 했고, 문자로 신청 안 됐다고 안내 보낸거 자기가 못 봤고..(그것도 열흘이나..) 그러고는 다짜고짜 찾아와서는 녹음 좀 하겠습니다. 누구 잘못인데 녹음을..;;
    본인 잘못 확인용인가요.ㅋ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젊진..말투부터 개 찐따 스러워여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5 젊진… 목소리부터 가소로와요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