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정용진ㅋㅋ 이자놀이가 아쉬운가봐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0 목록 댓글 3

에긍..~ 돈 다 빠지니까 아쉬운가봐요~ㅋㅋ 이자놀이 해야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앉아서 걍 돈먹는 건데, 얼마나 개꿀이었을까 싶어요 ㅋㅋㅋ
  •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5 당연히 그럴거에요 평잔 3천억 2%씩만 받아도 연60억으로 연봉5천만원 서버 120명 인건비니까
  •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신기하네요 스벅은 문제없이 캐시카우일줄알았는데 자기손으로 날리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