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ㅋㅋ 이자놀이가 아쉬운가봐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긍..~ 돈 다 빠지니까 아쉬운가봐요~ㅋㅋ 이자놀이 해야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앉아서 걍 돈먹는 건데, 얼마나 개꿀이었을까 싶어요 ㅋㅋㅋ 작성자가지나물새 | 작성시간 26.06.15 당연히 그럴거에요 평잔 3천억 2%씩만 받아도 연60억으로 연봉5천만원 서버 120명 인건비니까 작성자한로로뽀로로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신기하네요 스벅은 문제없이 캐시카우일줄알았는데 자기손으로 날리다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