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눈화장하고 눈에 알러지 생기는거면..안해야갰죠

작성자바밤바바밤|작성시간26.06.15|조회수172 목록 댓글 6

답정넌데 하..

 

나스 아이프라이머를 쓰면 알러지가 안생겼거든요?

근데 그 나스 프라이머가 품절이 됐슴다..

 

우울하네요 

 

눈이 튕튕 부어서 있슴다 다들 맛점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우히히 줌님 상시 소지템입니다...왜이럴까요 진짜 엉엉
    저도 줌님증상같이 늘상그래요 저는 예전엔 물집같이 막 눈주변에 심각하게 나고 짓물도 나와서
    안과가서 늘 주사도 맞고 그랬는데 .... 좀 요 몇일 괜찮아졌다고 생각했다가 이래됐네요 ㅠ 줌님도 저도 참 고생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나냥나 | 작성시간 26.06.15 이미 있으시군요 ㅠㅠ 저는 저게 그나마 잘맞았어요 이제 내성이 생긴건지 3일은 발라야 낫지만...허허 짓물도 나올정도면 저보다 심하네요 😭 이게 진짜 병원가도 원인도 모르고 같은말만 반복하는데 환장할 노릇......당분간은 화장 쉬시고 ㅜㅜ 기초화장품은 눈도 피하시고 눈만 알로에크림이나 성분없는걸로 바르세요 🥲 우리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나나냥나 네네 그래볼께요 흑흑 ㅠㅠㅠㅠㅠㅠㅠ
    참 불편하네요 진짜 ㅠㅠ그래도 비염보단 낫다고 생각하고 살고 있슴니다
  • 작성자더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그랬는데 저는 비건 섀도우쓰니까 괜찮았어요. 붉은색 내는 방법이 동물성에서 가지고오는건데 알러지 일으키는 부작용이있을수있대서 비건으로 바꾸고 나니까 싹나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 대박 그냥 비건 쉐도우로 검색해서 제품고를까요? 어떤거 쓰시는지 한번만 알랴주게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