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갈때 비행기에서 기내용 와이파이 해보신분 계세용..?!?! 작성자새개|작성시간26.06.15|조회수18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륙 하자마자 결제하면 바로 연결 할 수 있는 건가욥?!아니면..이륙하고 몇시간 있다가부터(?) 하는건가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15 이륙하자마자 안돼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