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절식하면서 운동하고 할거 다 하는데
감량속도가 2배 넘게 차이나서요
친구는 운동도 아예 안하는데 진짜 덜먹는다는게 정말 새모이만큼도 안먹는거에요???
먹는걸로 이렇게 드라마틱하게 빠질 수있는건지..
저도 탄단지 맞춰서 절식하고 잇긴한데 이거보다 덜 먹으면 에너지가 없을거 같은데... 이거보다 덜 먹는걸까요..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비의생활 작성시간 26.06.15 마운자로 했는데 위가 운동을 안 해요. 위가 움직이지 않으니까 음식이 위장에 그대로 있는 느낌이었어요ㅠ 불쾌.. 그래서 덜 먹게 되더라구요..
-
작성자Jaja 작성시간 26.06.15 밥 세 입 먹으면 배불러요 목에서 턱 걸려요
-
작성자얄라리얄라샹샹 작성시간 26.06.15 절반정도? 좋아하고 맛있는 건 2/3까지 들어가는데 그럼 속이 안좋아져서 별로에요... 그래서 결국 안땡겨요
-
답댓글 작성자덕당근 작성시간 26.06.15 2222
-
작성자사계절 작성시간 26.06.15 이긴자로 입니다. 3달째 들어가는데.... 2키로 빠졌다는데... 이건 똥 한번 푸짐하게 싸면 내려가는 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