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지금 쉬고있는데 월드컵 전부 다 보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

작성자달갉비|작성시간26.06.15|조회수479 목록 댓글 3

아침에 일어나서 일본네덜란드 경기보고
에콰도르 코트디부아르꺼도 보고
지금 스웨덴 튀니지꺼도 보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축구관계자마냥..☆★
역시 월드컵은 월드컵이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15 너모 부러워여..하이라이트만 보고 있어여..ㅠ.ㅠ
  • 작성자게으른꿀벌 | 작성시간 26.06.15 저두여ㅋㅋㅋ재밌네여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15 저는 항상 월드컵 경기는 거의 모든 나라 다 봐요ㅋㅋㅋ 못 보면 다시보기로 라도 봐요 워낙 꿀잼 경기가 많아서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