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로보틱스밸류체인top3플러스
저 말고도 주어가는 줌님 계실지
소량만 모아가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저건뭐지 작성시간 26.06.15 222 저두. . .근데 일단 1주삼..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15 저건뭐지 저거 출시 소식때부터 찾아보고 우선 추적중인데 그냥 정찰병만 보낼지 아예 확 살지 고민이에요ㅠㅠㅜ
isa에 사야하다 보니까 정찰병 회수도 뭔가 하기 싫을 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강삐롱 작성시간 26.06.15 달걀 헉시 isa에서 사시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15 강삐롱 엔비디아랑 알파벳 포함된 상품이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