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저 오늘부터 현로밸 모아가요

작성자시골쥐|작성시간26.06.15|조회수1,013 목록 댓글 9

현대차로보틱스밸류체인top3플러스
저 말고도 주어가는 줌님 계실지

소량만 모아가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15 222 저두. . .근데 일단 1주삼..
  • 답댓글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5 저건뭐지 저거 출시 소식때부터 찾아보고 우선 추적중인데 그냥 정찰병만 보낼지 아예 확 살지 고민이에요ㅠㅠㅜ
    isa에 사야하다 보니까 정찰병 회수도 뭔가 하기 싫을 것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강삐롱 | 작성시간 26.06.15 달걀 헉시 isa에서 사시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5 강삐롱 엔비디아랑 알파벳 포함된 상품이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시골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강삐롱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