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받으러 다니다가 물리치료 받으면서
물치 선생님한테 손목도 좀 아프다고 하니까
맛보기로 조금만 해드린다고 하셔서 받았는데
와.. 어깨는 그냥 약과.. 였어요..
받다가 울뻔했네요 ㅠ 충격적인 아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잇츠미 작성시간 26.06.15 발목 받고 진짜 ,,,억 소리났어요 ㅠㅠ
-
작성자BOYNEXTDOOR 작성시간 26.06.15 저도 발목... 발목 그때 너무 아파서 회피하느라 지금도 아픈데 병원 못가고 있어요. 체외충격파가 아픈가, 이게 아픈가? 맨날 고민하느라..
-
작성자윤동희 작성시간 26.06.15 저 발목받았었는데 진짜 눈물 찔끔 나요…ㅠㅠㅠㅠ
-
작성자이제진짜안녕 작성시간 26.06.15 손목 잘리는줄알았어요 ㅜㅜ 어깨,팔꿈치 대해봤지만 손목이 최고몄어요
-
작성자명수 작성시간 26.06.15 전 손가락 받았는데 진심 개개개객 아파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