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손목 체외충격파요..

작성자No.5|작성시간26.06.15|조회수864 목록 댓글 16

어깨 받으러 다니다가 물리치료 받으면서
물치 선생님한테 손목도 좀 아프다고 하니까
맛보기로 조금만 해드린다고 하셔서 받았는데
와.. 어깨는 그냥 약과.. 였어요..
받다가 울뻔했네요 ㅠ 충격적인 아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잇츠미 | 작성시간 26.06.15 발목 받고 진짜 ,,,억 소리났어요 ㅠㅠ
  •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15 저도 발목... 발목 그때 너무 아파서 회피하느라 지금도 아픈데 병원 못가고 있어요. 체외충격파가 아픈가, 이게 아픈가? 맨날 고민하느라..
  • 작성자윤동희 | 작성시간 26.06.15 저 발목받았었는데 진짜 눈물 찔끔 나요…ㅠㅠㅠㅠ
  • 작성자이제진짜안녕 | 작성시간 26.06.15 손목 잘리는줄알았어요 ㅜㅜ 어깨,팔꿈치 대해봤지만 손목이 최고몄어요
  • 작성자명수 | 작성시간 26.06.15 전 손가락 받았는데 진심 개개개객 아파요 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