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연애할때는 잘만 숨어서 다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해외에 몰래 나가고 하는거 하려면 다 하던데요??ㅋㅋㅋㅋ
물론 일부 스토커처럼 그런거까지도 쫓아다니는 사람 없진 않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숨어서 다니려면 다들 충분히 다니던데... 나건지도 들어온지도 모르게 ㅋㅋㅋ
공항에 기자들 부르고 에바쎄바 하니까 사람이 점점 더 몰리죠 진짜
다음검색
‘비밀연애할때는 잘만 숨어서 다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해외에 몰래 나가고 하는거 하려면 다 하던데요??ㅋㅋㅋㅋ
물론 일부 스토커처럼 그런거까지도 쫓아다니는 사람 없진 않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숨어서 다니려면 다들 충분히 다니던데... 나건지도 들어온지도 모르게 ㅋㅋㅋ
공항에 기자들 부르고 에바쎄바 하니까 사람이 점점 더 몰리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