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사고 뉴스나와서 오히려 운전자인 전 근처에 애기들 있음 신경 곤두서는데 잠깐 여기있어~하고 다녀오거나 짐 내린다고 애가 움직이는것도 모르는거 되게 많이 봤어요......이중주차때문에 사각지대도 많은데 주차장은 정말 조심해야할거같아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극한직업 작성시간 26.06.15 suv처럼 차체 높은 차는 진짜 위험할 거 같아요
-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작성시간 26.06.15 저희 아파트 주차장은 애랑 공놀이, 하키 하는 인간들도 있어요ㅡㅡ
-
작성자patrasche 작성시간 26.06.15 저는 인도에서 애기 손 안잡는것도 헉해요..제가 아직 신생아 키우고+통제형이라 예민한건지..?ㅠㅠ
-
작성자이야기헌터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애들 너무 작아서 미러로 보이지도 않는데 지들이 애 잡고 있지도 않아놓고는 차 가까이오면 팔딱팔딱 뛰면서 난리치더라구요 짜증 견주도 비슷
-
작성자찡수닝 작성시간 26.06.15 주차장에서 아기 잃은 지인 있어서 주차장에만 가면 그 생각나고 엄청 예민해지는데 또 이런 소식 들으니까 갑갑하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