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차장에서 아이 계속 안보는 부모들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작성자l1xjxyq|작성시간26.06.15|조회수799 목록 댓글 11

계속 사고 뉴스나와서 오히려 운전자인 전 근처에 애기들 있음 신경 곤두서는데 잠깐 여기있어~하고 다녀오거나 짐 내린다고 애가 움직이는것도 모르는거 되게 많이 봤어요......이중주차때문에 사각지대도 많은데 주차장은 정말 조심해야할거같아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극한직업 | 작성시간 26.06.15 suv처럼 차체 높은 차는 진짜 위험할 거 같아요
  • 작성자내가갈래하와이 | 작성시간 26.06.15 저희 아파트 주차장은 애랑 공놀이, 하키 하는 인간들도 있어요ㅡㅡ
  • 작성자patrasche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인도에서 애기 손 안잡는것도 헉해요..제가 아직 신생아 키우고+통제형이라 예민한건지..?ㅠㅠ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애들 너무 작아서 미러로 보이지도 않는데 지들이 애 잡고 있지도 않아놓고는 차 가까이오면 팔딱팔딱 뛰면서 난리치더라구요 짜증 견주도 비슷
  • 작성자찡수닝 | 작성시간 26.06.15 주차장에서 아기 잃은 지인 있어서 주차장에만 가면 그 생각나고 엄청 예민해지는데 또 이런 소식 들으니까 갑갑하네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