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등 건너다가 도로에 구멍이난건 맞는데...
이런게 싱크홀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출근은왜하는거죠 작성시간 26.06.15 포트홀! 안젖신문고앱으로 신고하세용
-
작성자모다시경 작성시간 26.06.15 포트홀
이것도 신고하심 되용 -
작성자찌요 작성시간 26.06.15 포트홀? 그런거일까요? 지자체에 문의하면 점검하고 수리해줘요!
-
작성자여름아부탁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 오 포트홀! 감사합니당|~ 접수하고 왔어요!!!! 매일 출근길이라 혹시나 대형사고나갈까봐;;ㅎㅎ
-
작성자자리잘못잡음 작성시간 26.06.15 싱크홀 맞는거 같아요 포트홀은 파지는건데 저건 내려앉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