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남편이 야구 그만 보래요;;

작성자청춘의포말|작성시간26.06.15|조회수1,351 목록 댓글 11


야구 한동안 안보다가
다시 시작했는데
남편이 야구 그만보래요
야구보다가 혈압오르겠다곸ㅋㅋㅋㅋㅋㅋ
야구보기 시작한뒤로 기분 너무 오르락내리락 한대요
하..
야구가 진짜 사람 성질 다 버려요;;;

아 응원팀 꼴등롯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15 아!!! 줌님 저 야구 안 본지 십년됐자나요 ㅠㅠ
    구롯데팬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청춘의포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관심끊었다가 다시 보기 시작했는데
    괜히 시작했어욬ㅋㅌㅋㅋㅋㅋㅋㅋ하,, 롯데 언제 잘해요??? 만루가 위기인 팀;;;;
  • 답댓글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15 청춘의포말 롯데 정상적으로 하길 바라는것보다 야구끊고 내가 정상적인 삶 사는게 빠르더라구요 ㅡㅜ
    저도 첨엔 봄야구보며 빡쳤다가 가을야구는 롯데지 정신승리하면서 가을야구보고 또 빡치고 요 짓을 한 오년정도 했었어요
    그러다 깨달았어요 롯데에겐 정상적인 경기를 기대하기 힘들다 ㅠㅠㅠ
    글고 끊으니 넘나 평온한 삶이어요 ㅠㅠㅠ

    도대체 롯데는 왜 그럴까요 ㅠㅠ
    팬도 많잖아요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청춘의포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별빛지다 맞아요 안봐야해요.. 그래야 내 정신건강에 좋아욬ㅋㅋㅋㅋㅋㅋ 근데 7살 아들래미가 또 롯데에 빠졌네요,, 엄마가 미안하다 이런팀 응원하게 만들어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
    롯데는 뭐가 문제지?? 생각하면 다 문제인거같네요? 선수감독구단프론트,,,다 갈아엎어,,,,
  • 작성자해피빵 | 작성시간 26.06.15 그래서 전 우리팀 말구 다른팀 경기봐용ㅋ 맘편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