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삼성관련 주식 모으시는 줌님 뭐 모으세요?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작성시간26.06.15|조회수677 목록 댓글 6

대표적으로 전자 / 전기 / SDI / SDS / 물산 

KODEX 삼성그룹, 단일종목레버리지 etf 이정도 중에서

삼성계열 모으시는 줌님 어떤거 모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삼전만요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5 전 삼전기 2개만 있고 이거 더 추매하기에는 부담이 있어서 삼전 조금이라도 내릴 때 최대로 매수할 생각이에요
  •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15 삼전 삼전우 이렇게 두개만요
  • 작성자우아루쿠암바 | 작성시간 26.06.15 저는 SDI
  •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5 삼전 삼sdi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