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관련 주식 모으시는 줌님 뭐 모으세요? 작성자우연히 행복해지세요|작성시간26.06.15|조회수67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표적으로 전자 / 전기 / SDI / SDS / 물산 KODEX 삼성그룹, 단일종목레버리지 etf 이정도 중에서삼성계열 모으시는 줌님 어떤거 모으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행의이유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삼전만요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5 전 삼전기 2개만 있고 이거 더 추매하기에는 부담이 있어서 삼전 조금이라도 내릴 때 최대로 매수할 생각이에요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15 삼전 삼전우 이렇게 두개만요 작성자우아루쿠암바 | 작성시간 26.06.15 저는 SDI 작성자다이어트호소인 | 작성시간 26.06.15 삼전 삼sdi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