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는 진짜..ㅋㅋㅋ
> 전자의 최대주주는 생명
> 생명의 최대주주는 물산
> 물산의 최대주주는 회장님
재밌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15 샹스 저도 저렇게 관심그룹에 묶어두고 움직임 관찰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달걀 기업정보 살펴보면 재밌는거 많아요ㅎㅎ그럼 투자할 때 여러측면으로도 볼 수 있구요, 재미있게 투자할 수 있어요ㅎㅎ약간 아이돌 뮤비공개되면 메타포찾고 그랬던거 처럼..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15 샹스 저도 요새 그래서 관심그룹 설정하는거에 재미들렸어요 ㅋㅋ
잘만 묶어두면 흐름 파악하는데에 도움되더라구요!
그래도 매매 타이밍은 잘 못 맞춰서 그냥 공부만 하고있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달걀 산업섹터별로 대장주랑 대장주급이랑 후발주 같이 묶어두시고, 코스피닥 대장주그룹 묶어서 보시면 돈의 이동이나 세기를
보기 쉬워서 흐름파악하기 좋아요. 저도 그렇게 묶어놓고 돈이 뭉치는지,힘이 빠지고 있는지 파악해요. 매매타이밍은 종목움직임과 시장지수를 연동해서 대응해야 해서 좀 까다롭죠ㅠ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 계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시간 26.06.15 샹스 감사합니다!! 주담에서 많이 배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