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민중인데 혹시 주담에도 올라타신 줌님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셀바스 산하인 메디아나랑 이스라엘 공동 프로젝트로 심혈관 진단 플랫폼 구축한다고 기사 떴어용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5 달걀 아~ 주주분들 기분 좋으시겠네요ㅎㅎ바이오로 수급 분위기 조금 나아지면 좋겠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샹스 근데 토스나 나무 커뮤에도 언급 하나도 없고 조용해서 그냥 저만 확대해석 하는건가 싶어요... 물릴까봐 진입을 못하겠어요 ㅠㅠ
-
작성자블루베리 작성시간 26.06.15 재벌도 주식 열심히하네용 그저 신기..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그러니까요... 역시 돈은 아무리 가져도 원하게 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