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삼성이 헬스케어 ai 관련해서 주식 모으고 있다고 해서

작성자달걀|작성시간26.06.15|조회수1,393 목록 댓글 10


저도 고민중인데 혹시 주담에도 올라타신 줌님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셀바스 산하인 메디아나랑 이스라엘 공동 프로젝트로 심혈관 진단 플랫폼 구축한다고 기사 떴어용 ㅎㅎ
  • 답댓글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5 달걀 아~ 주주분들 기분 좋으시겠네요ㅎㅎ바이오로 수급 분위기 조금 나아지면 좋겠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샹스 근데 토스나 나무 커뮤에도 언급 하나도 없고 조용해서 그냥 저만 확대해석 하는건가 싶어요... 물릴까봐 진입을 못하겠어요 ㅠㅠ
  •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15 재벌도 주식 열심히하네용 그저 신기..
  • 답댓글 작성자달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그러니까요... 역시 돈은 아무리 가져도 원하게 되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