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티케팅 용병 구해보신 분 계신가요?

작성자루후|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 목록 댓글 3

팬클럽 선예매하려는데 꼭 조은자리 가고싶거든요ㅠ
근디 주변에는 똥손할미들만이.. ㅠ
용병 구해보신 분들은 걍 주변에 구하셨나요?ㅠㅠ
멜론티켓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름야호 | 작성시간 26.06.15 예매가 빡셀수록 운빨이다 생각하고 고양이 손이라도 빌리는 심정으로 주변에 부탁해요ㅠㅋㅋㅋ
  • 작성자팅커벨 | 작성시간 26.06.15 지인요 제가 많이 해줍니다 ㅎㅎ 근데 진짜 운인거같아요ㅜㅜ
  • 작성자원두유 | 작성시간 26.06.15 저랑 제친구는 서로 해주는데요 ㅋㅋ둘다 좋은자리는 애초에 포기인지라 윗층이라도 잡아줘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