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도 원래 시말서를 쓰나요 작성자그래도해야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40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휴 시발서... 쓰러네요좀 잘알려주던가 나 아직 잘모르는데하...설명하기길지만 좀 억울한부분이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느님♥ | 작성시간 26.06.15 네? 수습이 왜 수습인데요.....왜 수습한테 시말서를....책임자가 해야죠 답댓글 작성자그래도해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시X놈들이 답댓글 작성자연느님♥ |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해야지 그럼 책임자 월급으로 주던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