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수습도 원래 시말서를 쓰나요

작성자그래도해야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403 목록 댓글 3

어휴 시발서... 쓰러네요
좀 잘알려주던가 나 아직 잘모르는데
하...

설명하기길지만 좀 억울한부분이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느님♥ | 작성시간 26.06.15 네? 수습이 왜 수습인데요.....왜 수습한테 시말서를....책임자가 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그래도해야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시X놈들이
  • 답댓글 작성자연느님♥ |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해야지 그럼 책임자 월급으로 주던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