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요즘 커프 다시 보는 중인데 역시 존잼 ..

작성자뤼뤼|작성시간26.06.15|조회수101 목록 댓글 3



여름에는 역시 커프를 봐줘야만 ..

한국의 관념적 여름을 영상화해놓은 거 같아요

촌티 하나도 안 나구 넘넘 재밌어여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15 커프는 진심 여름냄새 난다 싶을 때 바로 정주행 해줘야만 해요..
  •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ㅠㅠ마자유ㅠㅠ거의 매년 보는데 안 질리고 볼 때마다 재밌어요
  •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요즘 다시 정주행중인데 존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