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커프 다시 보는 중인데 역시 존잼 .. 작성자뤼뤼|작성시간26.06.15|조회수10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름에는 역시 커프를 봐줘야만 ..한국의 관념적 여름을 영상화해놓은 거 같아요촌티 하나도 안 나구 넘넘 재밌어여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깽 | 작성시간 26.06.15 커프는 진심 여름냄새 난다 싶을 때 바로 정주행 해줘야만 해요.. 답댓글 작성자뤼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ㅠㅠ마자유ㅠㅠ거의 매년 보는데 안 질리고 볼 때마다 재밌어요 작성자이불세탁주1회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요즘 다시 정주행중인데 존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