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워도 자꾸 얼굴공격해서 얼굴로 화 풀게 만든다고 짜증난대요
사건사고의 본질은 아웃오브안중이고 얼굴 이쁜척하면 화가풀려서 짜증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꾸 누가 바람을 넣는지 진짜 자기 남편이 객관적으로 잘생겼다고 생각하나봐요
친구들이 착해서 "못생긴 놈이 꼴값하는거보다 잘생긴 놈이 꼴값하는게 차라리 낫다" 이런 말을 해주는데
진짜 잘생긴 줄 믿는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편 얼굴자랑 갈수록 심해져서 짱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진심.........에휴 친구야 말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레시 작성시간 26.06.15 오징어지킴이라는 말이 있어. 너는 그게 되지는 말자
-
작성자러어어뷰우우 작성시간 26.06.15 와ㅋㅋㅋㅋㅋㅋ 진심 개오글거려요 샤갈
-
작성자별빛지다 작성시간 26.06.15 아....
-
작성자코랄리스타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 전계속 아 그정도라고? ㅋㅋㅋㅋㅋ 아아 어어 아근데 그정도야? ㅋㅋㅋㅋ 이러면서 튕겨낼것같아요
-
작성자자리잘못잡음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저라면 오 니가 그래서.. 그랬구나.. 실천하는 사람! ㅎㅎ 이럴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친구 계속 실천하는 사람! 뱉은 말은 무조건 지키는 자! 라고 부를거예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