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친구가 "너넨 잘생긴 남자랑 결혼하지 마라.." 이러는데...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2,046 목록 댓글 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워도 자꾸 얼굴공격해서 얼굴로 화 풀게 만든다고 짜증난대요

사건사고의 본질은 아웃오브안중이고 얼굴 이쁜척하면 화가풀려서 짜증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자꾸 누가 바람을 넣는지 진짜 자기 남편이 객관적으로 잘생겼다고 생각하나봐요

친구들이 착해서 "못생긴 놈이 꼴값하는거보다 잘생긴 놈이 꼴값하는게 차라리 낫다" 이런 말을 해주는데

진짜 잘생긴 줄 믿는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편 얼굴자랑 갈수록 심해져서 짱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진심.........에휴 친구야 말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레시 | 작성시간 26.06.15 오징어지킴이라는 말이 있어. 너는 그게 되지는 말자
  • 작성자러어어뷰우우 | 작성시간 26.06.15 와ㅋㅋㅋㅋㅋㅋ 진심 개오글거려요 샤갈
  • 작성자별빛지다 | 작성시간 26.06.15 아....
  • 작성자코랄리스타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 전계속 아 그정도라고? ㅋㅋㅋㅋㅋ 아아 어어 아근데 그정도야? ㅋㅋㅋㅋ 이러면서 튕겨낼것같아요
  • 작성자자리잘못잡음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저라면 오 니가 그래서.. 그랬구나.. 실천하는 사람! ㅎㅎ 이럴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친구 계속 실천하는 사람! 뱉은 말은 무조건 지키는 자! 라고 부를거예요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