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행복한 상상 해볼까요 주 4일 시행되면

작성자dreaming in a miracle|작성시간26.06.15|조회수285 목록 댓글 4


주 4일 시행되면


전 갠적으로 금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론 | 작성시간 26.06.15 목욜 밤 부터 일욜까지 집에서 놀고 싶어요~
  • 작성자헤다 | 작성시간 26.06.15 수요일이 중간에 쉰다는 위안이 되서 능률?이 오르는것같아요ㅋㅋㅋㅋ
  • 작성자호밀밭의 빠쓰꾼 | 작성시간 26.06.15 저는 수요일! 연속 5일 출근이 힘들어서 중간에 하루 쉬어가고 싶어요
  • 작성자배수달 | 작성시간 26.06.15 금요일요.. 저번에 투표로 수요일 쉴 때 저 그 주 월요병 2번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 월요일 한 번, 목요일 한 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