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4일 시행되면
전 갠적으로 금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로론 작성시간 26.06.15 목욜 밤 부터 일욜까지 집에서 놀고 싶어요~
-
작성자헤다 작성시간 26.06.15 수요일이 중간에 쉰다는 위안이 되서 능률?이 오르는것같아요ㅋㅋㅋㅋ
-
작성자호밀밭의 빠쓰꾼 작성시간 26.06.15 저는 수요일! 연속 5일 출근이 힘들어서 중간에 하루 쉬어가고 싶어요
-
작성자배수달 작성시간 26.06.15 금요일요.. 저번에 투표로 수요일 쉴 때 저 그 주 월요병 2번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 월요일 한 번, 목요일 한 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