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하나 그렇게 하다보니 모든 주식을 다 팔아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다음 매수점 언제로 잡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샹스 작성시간 26.06.15 주담 막 비상걸렸을때?ㅋㅋㅋㅋ
-
작성자킹갓긍정마인드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하셨어요 ㅋㅋㅋ 이제 또 분할매수 해봅시다 ㅋㅋ
-
작성자시에스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 저 주도주(?) 다 털었어요 근데 ㅠ 하닉이랑 솔탑이랑 코덱스 등등… 또 들어갈 시점 있겠죠 ㅠㅠ
-
작성자녕긔 작성시간 26.06.15 갹ㅋㅋㅋㅋㅋㅋㅋ근데 맞말이여요ㅠ진쯔
곡소리나면 다시 담기…! -
작성자바밤바바밤 작성시간 26.06.15 주담에 비상왔을때ㅔ.. 계좌에 겨울왔다고 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