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엘지전자 평단 26만인데

작성자디딤|작성시간26.06.15|조회수541 목록 댓글 3

언제쯤 나갈 수 있을까요 !!?

다들 평단 얼마정도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샹스 | 작성시간 26.06.15 저는 25요. 27목표하고 있는데요, 이거 두면 30가긴 할거 같아서 고민중이예요.
  • 작성자양여사사룽 | 작성시간 26.06.15 저는 31이요.......얘만 보면 한숨이 나오네요ㅠㅠ
  • 작성자시과조아 | 작성시간 26.06.15 35였다가ㅋㅋㅋ열심히 물타기해서 26까지 내렸어요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