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얘 이제 매도 할까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15|조회수1,843 목록 댓글 11

sk하이닉스인데.... 이제 보내줄까요.....? 그냥 끝까지 존버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15 저정도 평단이면 무조건 홀딩이요
  • 작성자건강지키미 | 작성시간 26.06.15 내리지마세요 ㅋㅋ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5 와 너무 아까워요ㅠㅜ 돈 필요한거 아님 냅둘래요.......
  • 작성자코랄리스타 | 작성시간 26.06.15 존버단…
  •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15 존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