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이제 매도 할까요....? 작성자호주청정한우|작성시간26.06.15|조회수1,84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sk하이닉스인데.... 이제 보내줄까요.....? 그냥 끝까지 존버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문빈. | 작성시간 26.06.15 저정도 평단이면 무조건 홀딩이요 작성자건강지키미 | 작성시간 26.06.15 내리지마세요 ㅋㅋ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15 와 너무 아까워요ㅠㅜ 돈 필요한거 아님 냅둘래요....... 작성자코랄리스타 | 작성시간 26.06.15 존버단… 작성자연느 | 작성시간 26.06.15 존버요 댓글 전체보기